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본죽 인기메뉴 추천 및 모든메뉴

by 라슈v 2023. 3. 11.
반응형

본죽 인기메뉴 추천 및 모든메뉴를 캡쳐해서 모아봤습니다. 한눈에 볼수 있도록 정리 한번 해보았습니다. 본죽은 우리나라에서 시장점유율 1위를 자랑하는 죽 전문 브랜드로 라이벌 브랜드에 비해서 매장수나 인지도면에서 크게 우세를 점하고 있는데요 보통 죽사갈까! 라고 했을 때 대부분의 사람들이 아마 본죽을 떠올리는 이유도 이러한 인지도의 차이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본죽 메뉴 추천 BEST 5

 

1위 불낙죽

가격 11,000원

달달한 소불고기와 보양식품의 대명사 낙지가 들어간 불낙죽은 유난히 몸이 무겁고 기력이 부족한 날, 온기와 활력을 전해줄 수 있습니다. 수험생에게 선물하기에 적합한 불낙죽입니다.

2위 쇠고기 버섯죽

가격 9,000원

먹을수록 담백하고, 먹을수록 감칠맛이 도는 쇠고기버섯죽입니다. 최고의 궁합인 소고기와 향긋한 표고버섯의 조화를 보여줍니다. 고단백질 소고기를 풍부하게 다져 넣어 맛과 영양이 듬뿍 담겨있습니다. 아이들 영양 간식으로도 좋은 쇠고기 버섯죽입니다.

3위 야채죽

가격 8,500원

오리지널, 자연 그대로의 산뜻한 맛으로 부담 없는 한 끼를 즐길 수 있는 7가지 야채죽입니다. 입 안이 껄끄러운 피곤하고 바쁜 아침, 자극적이지 않고 먹기에도 편해서 환자식으로도 적합합니다.

4위 낙지김치죽

가격 9,500원

스트레스를 받았지만, 건강하게 얼큰한 음식이 먹고 싶을 때 제격인 낙지 김치죽은 해장하기에 좋은 메뉴입니다. 술을 과하게 먹은 다음날, 속 깊은 곳까지 부드럽게 풀리는 시원한 맛을 보여줍니다.

5위 전복죽

가격 12,000원

바다의 맛과 향을 그대로 담은 본죽 대표 보양식입니다. 영양 가득하고, 담백하고, 고소하면서도 진하게 끓여내어 몸과 마음에 든든한 온기를 채워주는 메뉴입니다. 친구, 연인, 가족이 몸이 아프고 기력이 부족하다면 본죽 기프티콘으로 가장 인기가 많은 메뉴가 전복죽입니다. 

타우린과 비타민 B가 풍부한 진한 전복죽, 기력 없는 친구에게 선물하는 건 어떨까요?

 

 

본아이에프

본죽, 본죽&비빔밥, 본도시락, 본설렁탕 본우리반상. 그리고 우리 음식을 만나는 스마트한 경험, 본오더

www.bonif.co.kr

 

 

알뜰폰 요금제 비교 사이트 모요MOYO 및 알뜰폰hub

알뜰폰 요금제 비교 사이트 모요MOYO 및 알뜰폰HUB 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알뜰폰이 저렴하다는 것은 알지만 처음 가입에 대한 번거로움 때문에 그리고 정말 요금제가 싼지 단점은 없는지에

moneypost.co.kr

본죽 메뉴 소개

능이삼계죽, 특능이삼계죽은 최근에 나온 신메뉴로 가격은 각각 15,000원, 19,000원입니다. 맛과 향이 뛰어난 귀한 능이버섯과 국내산 수삼 한 뿌리를 통째로 넣고 푹 고아낸 여름 보양식입니다.

프리미엄 보양죽으로 전복죽, 전복내장죽, 트러플전복죽, 자연송이쇠고기죽 종류가 있습니다. 가격대는 일반 죽과는 5천 원 이상 차이가 나서 다소 부담스러울 수 있지만, 환자에게 대접하기엔 괜찮은 프리미엄 죽입니다.

본죽메뉴판

 

보양죽 영양죽 종류로는 쇠고기 버섯죽, 쇠고기 미역죽, 불낙죽, 참치 야채죽, 야채죽 정도가 있습니다.

불낙죽은 시험 합격을 기원하는 (아니)불 (떨어질)낙, 불낙죽으로 불고기와 낙지를 듬뿍 넣어 체력 보충에 좋은 특별 영양죽입니다. 특히 수능시험에 불낙죽을 점심으로 포장해가는 수험생이 많아서 수능죽으로도 유명합니다.

 

본죽메뉴

 

 

봄 제철 나물 봄철 건강 알아보기

​ 겨울인데 마치 봄날씨처럼 따뜻해지는 요즘입니다. 봄이 되면 나른하고 입맛도 자연스럽게 떨어지게 되는데요. ​긴 겨울에 움추렸던 몸을 되살리기 위해 입맛을 돋우는 봄철 음식 향이 가

moneypost.co.kr

 

본죽메뉴

 

본죽메뉴

 

전통죽

본죽 메뉴 전통죽, 별미죽 또한 인기가 많습니다. 특히 낙지 김치죽은 심심하다는 죽의 편견을 깨고 만들어진 메뉴입니다. 쫄깃한 낙지와 아삭하고 매콤한 김치의 환상 궁합입니다. 낙지와 김치에서 끓일수록 은은하게 우러난 단맛이 매콤한 맛에 어우러져 특유의 맛깔스러운 감칠맛을 완성합니다. 매콤한 맛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인기가 많은 본죽 메뉴입니다.

 

본죽메뉴

 

본죽의 전통죽으로는 동지팥죽, 단호박죽, 단팥죽, 흑임자죽, 녹두죽, 잣죽, 흰 죽이 있습니다. 잣죽은 칼로리가 매우 높아서 살을 급하게 찌워야 하는 분들이 자주 먹는 죽입니다. 잣죽을 차갑게 식힌 뒤, 물 마시듯이 한 번에 마시면 짧은 시간 안에 몸무게를 크게 증량할 수 있습니다.

 

본죽메뉴

 

 본죽이 인기가 많은 또 하나의 이유, 바로 반찬입니다. 심심한 맛의 장조림과 본 오징어 초무침은 다소 심심할 수 있는 죽에 입맛을 돋워줄 수 있습니다. 이외에 사과즙, 식혜 등의 메뉴도 있습니다. 모두 소화에 도움이 되는 디저트류입니다.

 

본죽메뉴

 

본죽메뉴

 

본죽 메뉴로 몇 년 전부터 크게 인기를 끌고 있는 베이비본죽입니다. 아예 간이 되어있지 않아 이유식 중기 정도의 아기들이 먹기에 괜찮은 메뉴입니다. 가볍게 휴대하기 좋은 실온 이유식으로 성장에 필요한 영양분 섭취는 물론 자연스럽게 식품에 대한 경험까지 늘려갈 수 있는 식재료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아이가 씹는 연습을 잘할 수 있도록 끈기와 찰기가 있는 진밥으로 재료의 입자감을 살려 완성한 제품입니다.

본죽메뉴

 

 

속초 가볼만한곳 여행지 추천 TOP5

속초는 너무나 유명한 관광지라 따로 설명이 필요 없을 만큼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있습니다. 사계절마다 다양한 관광이 가능하고 교통편도 잘 발달되어 접근하기가 쉬운곳이죠. 이번 포

moneypost.co.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