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알뜰폰 요금제 비교 사이트 모요MOYO 및 알뜰폰hub

by 라슈v 2023. 3. 8.
반응형

알뜰폰 요금제 비교 사이트 모요MOYO 및 알뜰폰HUB 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알뜰폰이 저렴하다는 것은 알지만 처음 가입에 대한 번거로움 때문에 그리고 정말 요금제가 싼지 단점은 없는지에 대해 정보가 부족하여 가입을 꺼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알뜰폰 요금제를 비교 및 가입할 수 있는곳을 한곳으로 모아봤습니다.

알뜰폰 요금제 비교 사이트

알뜰폰 통신사 종류

월 평균 데이터 사용량과 통화 사용량을 확인했으면 이제 알뜰폰 통신사를 선택해야 합니다. 처음에 어떤 통신사를 선택하면 좋을까 고민을 많이 합니다. 추천하는 통신사는 메이저 대형 통신사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이유는 가입할 때 처음이라면 고객센터 통화를 자주 하는 경우가 생길 수 있는데 그나마 메이저 통신사가 통화연결이 빠르고 가입 절차도 홈페이지에 쉽게 돼 있습니다.

알뜰폰 통신사 종류

대표적인 알뜰폰 통신사 3가지

  • SKT 세븐모바일
 

나를 아끼는 모바일 - SK 7mobile

유심 인식이 되지 않을 경우 아래와 같이 확인 및 진행해주세요. 1. 셀프개통 또는 후개통 진행  - 개통이 되지 않은 유심을 꽂으면 작동하지 않습니다. 셀프개통 혹은 후개통 후 유심을 꽂아주

www.sk7mobile.com

  • KT 엠모바일
 

kt M모바일 다이렉트몰

대한민국 1등 알뜰폰

www.ktmmobile.com

  • U+ 알뜰모바일
 

당신의 스마트 모바일 라이프 - 믿을 수 있는 U+유모바일

믿을 수 있는 알뜰폰, U+유모바일에서 바꿔 보세요. 43,000명 이상의 구매 후기와 다양한 휴대폰 상품을 쉽고 간편하게 만나 보세요.

www.uplusumobile.com

위 통신사들은 우리나라 3사 통신사 알뜰폰 자회사들로 자신의 통신망 요금제만 판매를 합니다. 

기타 중소형 알뜰폰 통신사들보다는 가격이 조금 더 비싸지만 프로모션 또는 이벤트를 이용하시면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이 가능합니다. 위에 통신사를 보시고 더 저렴한 통신사를 찾는다면 아래 통신사를 이용해보셔도 좋을꺼 같습니다.

중소형 알뜰폰 통신사

헬로모바일
KB 리브M
프리티 모바일
티플러스
모빙
A모바일
이야기 알뜰폰
여우모바일
스노우맨 세종텔레콤
위너스텔
KCTV모바일

모요 MOYO

모요는 통신시장의 정보비대칭과 불신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2021년 9월에 설립되어 이제 1년을 조금 넘긴 팀이라고 합니다. 시중에 있는 알뜰폰 요금제를 모두 모아 한 번에 비교하고 찾아볼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직접 필터로 원하는 옵션을 선택하여 찾는 방법이 있습니다. 통신사부터 데이터, 부가서비스까지 선택할 수 있어 내 마음에 드는 요금제로 이리저리 옵션을 선택하여 찾아볼 수 있습니다. 인터넷으로 일일이 비교하여 찾는 시간을 줄일 수 있습니다.

 

내게 맞는 요금제 찾기 | 모요 (모두의 요금제)

내 조건에 딱 맞는 저렴한 요금제, 모요에서 찾아보세요

www.moyoplan.com

알뜰폰 요금제 비교 사이트 모요

알뜰폰hub

여기에는 16곳 업체가 있고 나의 패턴에 맞는 사용량, 금액대, 통신사 비교하고서비스를 제공하는 온라인 통해서 국민 알뜰폰 포털 사이트이며요금상품을 비교해 보고 사용해 보시면 합리적인 소비를 하실 수 있습니다.

 

알뜰폰 Hub

알뜰폰 Hub

www.mvnohub.kr

알뜰폰 비교 사이트 허브

마치며...

  • 해외여행시 해외로밍이 되나요?

궁금증에 대한 해답은 직접 통신사에 전화를 걸어 신청한다였습니다! 114로 전화를 걸면 바로 고객센터에 연결 할 수 있데요~ 통신망별로 로밍요금제가 있으니 [기간형 로밍서비스]를 신청하면된다고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