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와인정보후기

군트럼 리슬링 와인 추천 후기 독일산 와인

by 라슈v 2023. 1. 4.
반응형

군트럼 리슬링 와인 후기

※상품정보

생산자 : 바인굿 루이스 군트럼 Weingut Louis Guntrum
국가/생산지역 : 독일(Germany) > 라인헤센(Rheinhessen)
주요품종 : 리슬링 (Riesling) 100%
스타일 : German Riesling
알코올 : 9~10 %
음용온도 : 8~10 ℃

추천음식 : 매콤한 음식, 데일리 푸드 등과 잘 어울린다.

※생산자노트

우아하고 클래식한 전통 리슬링의 향이 청사과, 시트러스, 파인애플, 그리고 멜론과 같은 열대과일의 아로마와 함께 잘 어우러진다. 단맛과 산도의 조화가 아주 뛰어난 와인이다. 서기 1435년부터 현존하는 최고의 화이트 품종 리슬링은 최고의 맛을 내기 위해서는 포도가 익는 시간이 긴 온화한 기후를 필요로 한다. 군트럼 리슬링 로얄블루는 언덕 꼭대기에 위치하여 있으며 비를 흡수할 수 있는 중점토질 토양이 특징이다. 부드럽게 압착 후, 스테인리스통에서 17도로 온도조절하여 발효한다. 한 번의 필터링을 거쳐 스테인리스통에 보관한다.

※군트럼 리슬링 와인 후기

군트럼 리슬링은 보틀 컬러가 참 매력적입니다. 그래서 구매하고 싶은 마음이 더 든 것도 있었습니다. 미디움 당도의 화이트 와인이기도 하고 가격도 저렴해서 입문자들도 부담 없디 즐길 수 있는 와인입니다. 군트럼 리슬링 와인은 가성비가 좋다고 생각합니다. 캠핑이나 가족모임에 가볍게 마시기 좋은 와인 입니다. 맛은 청사과, 시트러스, 파인애플, 멜론과 같은 열대과일의 아루마향이 나는 와인입니다. 리슬링을 가볍게 마시기 좋고 상큼한느낌으로 기분좋게 먹어봤습니다.

와인잔에 담았을때 보이는 색깔은 연한 금빛이 도는 색깔입니다. 고급스런 보틀병이고 누구에게나 추천가능한 와인 이었습니다. 군트럼리슬링 와인 후기는 이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