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HONDA]2023 혼다 포르자350(NSS350) 페이스리프트 변경모델 유출 출시 FORZA

by 라슈v 2023. 1. 12.
반응형

디자인

유출된 사진을 보시면 자사의 포르자 750의 전면부와 유사한 형태와 느낌이 강하게 듭니다. 포르자750의 출 시 혼다의 포르자 패밀리룩, 통일성을 위해 맞추는 것으로 보여집니다.

이전 모델보다 피시인성을 높은 신규 패널 배열 형태로 제작되었습니다. 듀얼 LED 헤드램프와 데이라이트의 변경 하지만 엔진이나 전기장치 시스템 관련 해서는 기존 모델과 변경 사항이 없는 것 같습니다. 외형은 보다 스포티하고 날렵한 형태로 바뀌어서 개인적으로 전작보다 더 마음에 든다고 평하고 싶습니다.

그리고 높낮이 15CM조절 가능한 순정 스크린, 높이는 기존 모델보다 10mm 상승했다고 하는데 무의미한 정도라 주행풍이 싫으신 분들은 종전과 마찬가지로 에프터 마켓 제품을 쓰셔야 될거 같고 usb충전기 라던지 대부분 종전 모델 그대로 적용되었습니다.

중앙 계기판이 확대 되어 보다 더 많은 내용을 표시 할 수 있게 된거 같습니다. TFT로 변경 될 줄 알았으나 금번 F/L에는 미적용 되었습니다. 아직 까지는 아닌가봅니다. 다음 완전한 신형모델에서 TFT로 변경 될 꺼라 생각이 듭니다.

가격은 아직 잘 모르나 국내 출시 하면 800만원 이상하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가격이 점점 오르고 구입에 앞서 생각이 많이 들게 하는 가격인건 분명 합니다.

앞으로 더 많은 정보가 생기면 바로 또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