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GV80 쿠페 출시 예정 예상도 및 출시일?

by 라슈v 2023. 2. 8.
반응형

요즘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 제네시스 GV80 쿠페 예상도를 한번 알아볼까합니다. 더불어 출시일이 과연 언제 일지도 한번 추측하기 위해 이렇게 정보를 가지고 와봤습니다. 현재도 제네시스 GV80은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고금리 시대에도 출고까지 1년이상은 소요된다는 말도 있고 고금리 이전에는 최대 3년까지 대기 해야했던 차량으로 많이 줄긴 했습니다. 그만큼 큰 인기를 얻고 있는 GV80 입니다.

◎브랜드 최초 쿠페형 SUV 

제네시스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프리미엄 브랜드로 발돋움 했습니다. 국내 뿐만 아니라 외국에서도 이제는 어느정도 인정을 받는다고 할 수 있을 정도로 큰 성장을 했습니다. 디자인적으로도 제네시스 고유의 아이덴디티를 구축하였으며 넓은 인프라와 함께 빠른 A/S때문에 합리적인 소비를 희망하시는 분들에게 큰 관심을 얻는 브랜드 입니다.

준대형급 SUV로 7인승까지 탑승이 가능하여 상당히 인기를 끌고 있는 제네시스 GV80은 페이스리프트 모델과 브랜드 최초로 쿠페형 SUV출시 소식을 전하고 있습니다.

 

◎GV80 쿠페 디자인 및 예상도

전면 디자인을 보면 제네시스의 디자인 아이덴디티로 자리잡은 두 줄의 라인과 이전 세대 모델 대비 날렵해진 헤드램프가 적용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플래그십 모델인 G90의 큐빅 램프 MLA(Micro Lens Array)타입이 적용되면서 한층 럭셔리해진 느낌도 듭니다. 범퍼와 에이 인테이크도 스포티한 분위기를 연출해 주는데, 페이스리프트를 통해 이전 세대 모델보다 확실히 젋어진 느낌이 듭니다.

후면은 C필러부터 부드럽게 떨어지는 쿠페형 디자인이 적용됐는데, 2열 공간은 헤드룸을 최대한으로 확보하기 위해 완만한 라인으로 설계한 모습입니다. 기존 쿠페SUV는 2열 공간과 트렁크 공간에 대한 불만이 큰 편이었는데, 예상도를 보면 확실히 디자인적인 측면과 실용적인 측면 모두를 고려한 흔적이 엿보이는것 같습니다. 쿠페 모델은 점점 다양해지는 개인들의 니즈를 반영해서 다양한 컬러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됩니다. 럭셔리해진 디자인을 감안하면 이전 세대 모델보다 세련되고 유니크한 컬러 옵션이 다스 추가될 것으로 보입니다. 정말 이렇게만 나온다면 쿠페의 인기를 뛰어넘는 최고의 쿠페형 SUV가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국내를 넘어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대한민국 자동차산업이 되었음 합니다.

◎GENESIS GV80 COUPE 출시일?

제네시스 GV80은 올해 하반기쯤 페이스리프트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하지만 GV80쿠페는 2024년 상반기로 예정되어 있는데, 페리 모델 출시가 앞당겨진다면 2023년 말에도 만나볼 수 있을것으로 전망되고 있습니다. 빨리 나와서 도로에서 만나볼수 있는 날이 오길 바랍니다. 정말 기대되는 제네시스 GV80쿠페 기대작중 하나인거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