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초등학생이 가지고 싶어하는 입학 선물 추천 TOP7

by 라슈v 2023. 1. 26.
반응형

이제 곧 추운겨울이 가고 곧 다가올 입학시즌이 다가옵니다.

미리미리 준비하고자 초등학생 입학선물을 추천하고자 입학선물을 고민하는 분들을 위해

입학선물 TOP7을 추천해볼 생각입니다. 한번 보시고 걸맞게 선물을 준비해 봅시다.

 

1.현금

처음으로 추천하는 입학 선물은 바로 현금입니다. 현금을 선물로 주기에는 성의가 없어 보이지 않을까 걱정하는 분들도 많으실 텐데 아이가 정말 원하는 물건을 직접 구매할 수 있으므로 추천드립니다. 만약 현금만 주기 애매하다면 지갑 속에 용돈을 넣어주는 것도 좋은 선택이 될 것 같습니다.



2. 책가방

두번째는 책가방을 소개해 드릴까 생각합니다. 입학이니 만큼 꼭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조카가 있다면 가장 실용성이 있는 책가방을 선물하면 좋을 듯 합니다. 책가방은 오래쓰면 몇년은 거든히 쓰기에 브랜드쪽으로 알아보셔도 좋을 꺼 같습니다.



3. 책상 

이번엔 책상을 추천해볼 생각입니다. 아무래도 책상은 가격대가 있는 선물이다보니 부담스럽습니다. 주변에 가깝고 소중한 지인의 조카나 또는 친조카한테 선물하면 좋을듯 합니다. 집에서 항상 보이는 물건이니 책상을 볼때마다 내가 사준 책상이 눈의 띄게 좋을듯 싶습니다.



4. 신발(운동화)

신발도 유용하게 잘 사용 할 선물 중 하나입니다. 아이들이라 신발을 험하게 싣기 때문에 신발도 많으면 많을 수록 좋다고 생각합니다. 대신 신발은 사이즈를 한치수 높게 선물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아이들이 성장속도가 빠르니 좀 더 크게 선물하면 좋을듯 합니다.



5. 학용품세트

필기구 역시 추천드리는 선물 목록 중 하나입니다. 특히 처음 학교를 접하는 초등학생으로써는 캐릭터 문구용품이 관심을 많이 갖을꺼라 생각합니다. 그러니 아이를 데리고 마트나 문구용품가게에 가서 같이 사주는것도 좋은 생각일꺼라 생각합니다.



6. 키즈폰

요즘에는 단순하게 책가방이나 학용품 세트 이외에도 초등학교 입학 선물 베스트로 키즈폰의 수요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아이들의 안전과 스마트폰의 부작용을 걱정하시는 부모님들이 키즈폰의 기능 때문에 초등학교 입학 선물로 많이 구입하게 되는데 키즈폰은 일반 스마트폰과는 달리 교육용 어플이 탑재 되어 있으며 사용 제한 조절 기능도 가능합니다. 또 실시간 위치확이 가능해서 불안한 엄마들의 암을 조금이나마 안심시킬 수 있는 아이템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하지만 키즈폰을 구매 할 때 통신사별로 혜택이 다양하고 사은품을 제공하는 부분이 모두 다르기 때문에 꼼꼼하게 알아보시고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7. 아이패트 및 갤럭시 탭

어른들도 내심 하나쯤은 갖고 싶어 하는 아이템중 하나아닐까 생각합니다. 가격적으론 엄청 부담이 큰 선물입니다. 아이들이 노트북을 들고 다니기엔 기동성이 아무래도 패드보단 못하기에 아무래도 패드만한게 없다고 생각합니다. 요즘은 초등학생도 인터넷 강의 또는 패드로 필기를 하는 일이 있다고 합니다. 시대가 변한만큼 스마트하게 변화하는 시대에 걸맞는 선물이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하지만 다른 아이들보단 내아이나 내조카가 사용한다면 특별한 선물이 되지 않을까해서 이렇게 추천해 보았습니다.

초등학교 입학 선물을 이렇게 TOP7 으로 추천해보았습니다. 초등학교라는 처음 입학은 설렘반 걱정반일 그나이에 좋은 선물을 받고 기분좋게 입학을 할 수 있는 날이 되길 바라며 포스팅 해보았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