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소음이 없는 따따베 가정용 전기 아기 욕실 사무실 온풍기 리뷰

by 라슈v 2022. 11. 2.
반응형

1 .구입하게 된 동기 

요즘 샤워하고 나오면 추워서  히터를 사게 됐습니다. 샤워할때는 뜨거운 물을 사용하여 춥진 않지만 샤워를 마치고 목욕탕에서 나올때 살짝 추운기운이 있어 감기에 걸릴꺼 같아 구입을 생각하다가 소음도 적은 온풍기를 찾아보고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따따베 가정용 온풍기

2. 사용 후  장점

사용 후 장점으론 겨울철 샤워 후 목욕탕에서 나올때 차가운 느낌이 있고 또한 한겨울엔 더욱이 추워질꺼 같아 구입을 하게됐습니다. 장점으론 일단 소음이 없고 바람을 내보내는 장치가 아닌 서서히 열을 올려 방안을 온화하게 만듭니다. 전원을 켠후 20정도 있으면 방안이 따뜻한 공기로 채워지는게 느껴집니다. 또한 리모콘으로도 작동이 되어 거리가 멀어도 작동을 시킬수 있다는게 큰 매력이었습니다. 하루 종일 틀어도 방이 건조하다는 느낌이 아예 없습니다. 공기를 데워주는 대류식이라 건조함은 하나도 없습니다. 그리고 어느곳에서나 사용해도 될 정도로 방수도 잘되고 바퀴가 달려 이동이 편리합니다. 

벽걸이 설치시 벽에다가 걸어두고 사용하셔도 무방할 듯 합니다.

외풍이 있는 집에서 사용하면 정말 좋을꺼 같습니다. 보일러 틀기 애매한 날씨에는 사용하는게 좋을 꺼 같습니다.

그리고 제품도 가벼워 누구나 쉽게 운반이 가능 하며 전용가방까지 구입하면 보관에 유의 할 꺼 같습니다.

따따베 가정용 온풍기

 

3. 사용 후 단점

단점으로는 일단 전기세가 좀 많이 나오는거 같습니다. 계속 켜두기엔 좀 무리인듯 싶어요 그리고 구입후 바로 사용할 시 냄새가 납니다 심하게 나는건 아니지만 처음 작동할 때 베란다나 밖에다가 조금 켜두고 사용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4. 마지막 한마디 

따따베 온풍기와 이전 온풍기 비교로는 전에 쓰던 온풍기는 소음이 있고 따따베 온풍기는 소음이 없는게 큰 특징입니다.그리고 이전 온풍기는 바람으로 공기를 데웠다면 이번 온풍기는 대류식으로 서서히 공기를 데워가며 집에 보일러를 켠 느낌으로 집안을 따뜻하게 하는게 특징입니다. 따따베 온풍기 리뷰는 이정도로 후기를 작성해봤습니다.앞으로 더 좋은 제품 다른 제품으로 후기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