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반짝반짝 알쏭달쏭 캐치티니핑 김 출시 GS25 편의점

by 라슈v 2023. 2. 5.
반응형

알쏭달쏭 티니핑이 유행하면서 GS25편의점에서 포켓폰김 처럼 티니핑 김이 출시 되었습니다.

티니핑 관련된 제품들은 대부분 GS25 편의점에서 판매하는거 같습니다. 

티니핑이 인기가 있다보니 지난 시즌인 반짝보석 티니핑의 경우 젤리로 속안에 띠부씰 스티커가 있었는데 이번에는 포켓몬김처럼 김 3봉이 들어가 있는 제품이었습니다. 주인공이기도 하고 시리즈에서 계속 나온 하츄핑캐릭터와 분홍분홍함 속안에 티니핑 김 역시 포장이 분홍위주로 고르게 되었습니다. 눈의 잘 띄게 분홍색으로 제품을 만든거 같습니다.

1봉지에 4g에 22칼로리라고 쓰여있어서 낮은 칼로리로 아이들이 밥한공기에 김한봉지만으로 가볍게 먹을 수 있겠습니다. 아이들이 엄청 좋아할꺼 같습니다.

아이들이 많이 살꺼 같은 이유는 바로 렌티큘러칩 때문 일꺼 같네요 봉지안에는 36종 중 1종씩 등장인물 캐릭터들이 들어 있습니다. 티니핑뿐만 아니라 사라언지, 하트로즈 미남3인방, 메리루,마야도 있었습니다. 봉지안에는 이렇게 어떤 티니핑이 들어있는지 모르게 뒷면으로 보입니다. 봉지를 뜯어야만 어떤 티니핑인지 확인 할 수 있을꺼 같습니다.

가격은 2200원으로 거즘 렌티큘러칩 값이 다 차지하는거 같습니다. 36종을 다 모아놓으면 뿌듯할꺼 같습니다. 

영양 정보로는 나트륨 55mg 탄수화물 0.8g 식이섬유0.7g 당류0g 지방1.8g 트랜스지방, 포화지방 0g 콜레스테롤 0g 단백질 1g 입니다. 밥과 함께 먹는 김이니 아이들에게도 인기제품일듯 싶네요. 아이들과 함께 GS25 편의점의 방문해 구매해보도록 합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