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명절 선물 받았을 때 좋은 베스트 TOP5

by 라슈v 2023. 1. 11.
반응형

첫째, 식용유/햄 선물세트

명절에 선물을 많이 하는 햄, 기름 선물세트 입니다. 명절날만 되면 홈쇼핑은 물론이고 대형마트에서도 진열대에 올려놓기 바쁜 선물세트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찾는 가성비 좋은 대표적인 명절 선물 세트입니다. 집에서 요리를 할 때 유용하게 쓰이는 기름, 햄, 참치 등 선물로 구성된 종합선물세트입니다. 또한 집에서 가족들끼리 모여 전을 부칠때 많이 쓰이기에 모두들 하나씩은 꼭 사가는 선물세트중 하나입니다. 집에 쌓여있으면 왠지 든든한 제품들로 이뤄진 종합 선물 세트를 싫어할 사람들은 없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인기있고, 오랫동안 먹을 수 있는 제품으로 이뤄져 있으니 명절 선물에 딱 맞다는 생각이 듭니다. 기분좋은 선물을 받을 뿐더러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인 종합 선물 세트를 첫째로 꼽았습니다.

 

둘째, 한과세트

어르신들을 위한 명절 선물을 찾고 계시는 분들께 추천드리는 한과세트 입니다. 우리나라 전통과자로 어른신 분들이 유독 좋아하시곤 하는데요. 대가족이 모이는 명절이라면 더욱 알맞는 선물이라고 생각 합니다. 한과는 건강한 맛으로 아이들과 함께 즐기기에도 좋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세번째, 소고기세트

세번째로 추천드리고 싶은 명절선물은 바로 누구나 즐길수 있고 가격은 조금 있지만 인기는 최고인 소고기세트를 추천드립니다. 돼지고기도 맛있고 좋긴 하지만 그래도 명절 선물세트하면 소고기 아닐까 싶습니다. 대표적으로 명절 선물세트하면 딱 떠오르는 선물이 바로 소고기 일꺼라 생각합니다. 요즘엔 포장까지 정말 고급스러워서 그런지 선물로는 정말 딱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부위도 등심, 안심, 갈빗살 등등 여러가지 부위가 정말 많은데 뭘  구매해도 정말 괜찮은 서물이 되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가족끼리 모여 구워먹을수 있는 어른아이 상관없이 즐길 수있다고 생각하여 세번째 추천을 올려봅니다.

네번째,곶감세트

네번째 선물세트는 바로 곶감 세트입니다. 명절만 되면 정말 자주 보이는 선물세트 중 하나입니다. 특히 곶감은 어르신분들이 좋아하시고, 아이들도 한번 달콤한 곶감 맛에 빠지면 이보다 좋은 간식이 또 있을까 싶습니다. 역시 아이들 간식으로도 좋고, 어른들도 흐뭇해하면 잘 드십니다. 곶감은 몸에도 정말 좋은 식품인 데다 맛도 좋으며 포장도 고급스럽게 잘나와서 선물로 딱입니다. 특히 가격대도 괜찮아서 명절 선물로는 가장 무난한 선물 중 하나라는 생각이 들어 이렇게 네번째 선물세트에 올려봅니다.

다섯째, 과일세트

다섯번째는 과일 입니다. 과일은 명절이 아니어도 평소에도 많이들 선물로 애용하기도 합니다. 그래서 언제 받아도 기분나쁘지 않고 쉽게 접하기도 하고 주는 사람이든 받는 사람이든 반이상은 한다고 생각합니다. 요즘은 종합 과일세트도 정말 많이 나와있고 과일 색감도 잘마춰서 팔고 있기에 화려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또한 각종 비타민도 풍부하게 즐길수 있어 온가족이 모여 후식으로도 먹을 수 있는 과일세트가 좋다고 생각합니다. 

이렇게 명절 선물 베스트 5를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명절 되시고 한 해 좋은 일들만 가득하길. . . 더 좋은 정보로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