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릴 에이블 기능 및 할인정보,스틱종류 (feat.장단점 및 총정리)

by 라슈v 2023. 3. 29.
반응형

릴 에이블 기능 및 할인정보, 스틱종류 제품할인 판매처를 알아보려고 합니다. 릴 에이블은 KT&G에서 출시한 전자담배 제품입니다. 이 제품의 특징은 하나의 디바이스로 3가지 종류의 전용 스틱을 사용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또한 버튼 하나로 쉽게 디바이스 작동이 가능하고 자동가열, 청소 불편 해소, 3회 연속 사용 등 기존 제품들의 편의 기능도 탑재되어 있습니다.

릴 에이블 기능

릴 에이블 기능 및 소개

릴 에이블의 기능 및 소개로는 릴 에이블 특징은 자동가열 기능과 기기 청소 불편을 해소하고 3회 연속 사용이 가능하며 번튼 하나로 손쉽게 작동이 가능하며 특히 스마트AI 기술을 탑재해 3가지 기능을 최적의 사용환경으로 제공 합니다.

 

또한 릴 에이블 프리미엄은 릴 에이블의 특징들을 유지하면서 OLED 터치 스크린이 탑재되어 스마트폰으로 전용 앱을 연동해 전화나 메세지알림, 날씨, 캘린더 정보등 확인 가능하며 터치로 손쉽게 조작이 가능한 점이 특징입니다.

 

릴 에이블 판매처 밑에 링크로 가시면 구입이 가능 합니다.( 쿠폰 활용으로 더욱이 싸게 이용가능합니다.)

 

KT&G | lil

본 페이지는 만 19세 이상 성인만 이용이 가능해요 홈페이지를 이용하시려면 로그인 혹은 비회원 성인인증을 진행해 주세요

its-lil.com

릴 에이블, 릴 에이블 프리미엄 색상

릴 에이블 프리미엄 색상은 한가지 색상이고, 릴 에이블은 에어리 화이트, 울트라 블루, 탄 그레이, 에나벨 레드 총 4가지 색상 입니다. 릴 에이블 및 릴 에이블 프리미엄 판매 할인 및 쿠폰은 밑에서 다루도록 하겠습니다. 각종 프로모션과 할인을 하여 부담을 감소 하여 구입할 수 있습니다. 

릴 에이블 및 프리미엄

릴 에이블, 릴 에이블 프리미엄 사용방법 및 충전타입

상단부에는 스틱을 꽂도록 되어 있고 스틱을 꼽으면 가열이 되기 시작 합니다. 그리고 마개가 슬라이딩 형식으로 되어 있어 미사용 시 이물질이 들어가지 않도록 해놓았습니다. 충전타입은 요즘 스마트폰 공통으로 사용하는 c타입 형태의 충전케이블을 사용합니다.

 

아쉬운점은 릴 하이브리드나 솔리드 처럼 고속충전기로는 사용할 수 없는게 단점입니다. 릴 에이블도 릴 하이브리드 처럼 액정 화면을 통해서 남은 배터리와 선택모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릴 에이블, 릴 에이블 프리미엄 스틱종류

KT&G에서 새롭게 출시되는 궐련형 전자담배 릴 에이블, 완전히 새로운 제품임에 따라 기존 릴의 스틱의 호환이 불가능하여 전용 스틱인 에임(Aiim)을 사용해야 한다. 기존 KT&G가 출시했던 스틱도 호평이 많았고 특히 가향 제품군에 강점이 있어 새롭게 출시되는 에임(Aiim)에 대한 유저들의 기대가 크다. 4,800원의 가격으로 출시되는 에임(Aiim)은 어떤 종류를 가지고 있으며 맛은 어떠한 특장점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해 보았다.

릴 에이블 스틱 종류

에임 리얼 라인업 (각초형)

에임 리얼은 담뱃잎이 그대로 들어간 각초형 제품이다. 에임 리얼은 담뱃잎 자체를 원료로 갖고 있으며 에임 리얼 레귤러, 에임 리얼 아이스 총 2종의 구성이다.

  • 에임 리얼 레귤러 : 담뱃잎 그대로의 원료로 가장 기본이 되는 제품이다. 연초의 향을 그대로 살린 스틱이다.
  • 에임 리얼 아이스 : 담뱃잎 그대로의 원료에 멘솔이 가미된 제품으로 일반적인 연초의 멘솔 계열 담배에 해당하는 스틱이다.

에임 베이퍼 스틱 라인업 (증기형)

에임 베이퍼 스틱은 스틱 하부에 소량의 액상이 묻힌 액상형 제품이다. 담뱃잎에서 추출한 액상 니코틴을 함유하고 있는 것이 특징으로 좀 더 나은 연무량을 보여주는 것으로 확인되며, 아이스 더블이라는 명칭에서 확인할 수 있듯 캡슐을 터트려 좀 더 강한 멘솔향을 느낄 수 있다.

  • 에임 베이퍼 스틱 아이스 더블 : 증기형 제품으로 스틱 하부에 액상이 묻힌 제품, 캡슐을 통해 강한 멘솔을 더할 수 있다.

에임 그래뉼라 라인업 (과립형)

에임 그래뉼라 라인업은 3종의 구성으로 담뱃잎을 과립의 형태로 만들어 생산되는 제품이다. 에임 그래뉼라 레귤러, 에임 그래뉼라 아이스, 에임 그래뉼라 트와이스로 세분되어 출시된다.

  • 에임 그래뉼라 레귤러 : 담뱃잎을 과립의 형태로 만들어진 것이 특징이며, 가향 없이 연초의 느낌을 살린 가장 레귤러 한 제품
  • 에임 그래뉼라 아이스 : 담뱃잎을 과립의 형태로 만들어진 그래뉼라에 멘솔향이 첨가된 멘솔 계열 제품
  • 에임 그래뉼라 트와이스 : 담뱃잎을 과립의 형태로 만들어진 그래뉼라에 캡슐의 형태가 포함되어 사용자의 기호에 따라 가향을 선택 가능한 제품

릴 에이블 케이스 및 보호필름도 요즘 많이 나와 있습니다. 케이스 판매는 밑에 링크로 가시면 됩니다.

 

릴 에이블 프리미엄 케이스 2in1 : 오니아니

[오니아니] 생활의 모든 가성비 잇템 오니아니 :)

smartstore.naver.com

릴 에이블 가격 및 판매처 할인프로모션 정보

가격 및 판매처

온라인쇼핑몰이나 가까운 편의점에서 구매가능. 에이블가격은 편의점에서 정가 11만원.홈페이지에서 할인쿠폰을 받아 사용하시면 9만9천원에 구입가능 합니다.

 

에이블 프리미엄 모델은 정가 20만원 인데 쿠폰 할인 바으시면 16만7천원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밑에 글처럼 프로모션 하는 이벤트 기간에 사시면 더욱 싸게 구매 할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릴 에이블 프로모션

세련된 디자인과 강화된 타격감, 하이브리드 못지 않은 연무량 등으로 출시 후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릴 에이블 제품이 프로모션을 시작했습니다. 3월 27일부터 4월 2일까지 짧은 기간의 프로모션으로 구매를 고려하고 있었다면 반드시 놓치지 말아야할 프로모션 입니다.

▼▼▼이미지 클릭후 프로모션으로 구입하시면 됩니다.▼▼▼

릴 에이블 프로모션

릴 에이블의 경우 정가 110,000원의 제품을 79,0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릴 에이블 프리미엄의 경우 정가 200,000원의 제품을 157,000원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할인 폭이 꽤 크고 기간이 짧아 릴 에이블 구매의 최적 타이밍으로 보여집니다. 릴 에이블 온라인 스토어에서 프로모션을 적용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중인 릴스토어 온라인 페이지 릴 에이블은 다른 전자담배 제품들과 차별화된 특징으로 하나의 디바이스로 3가지 종류의 전용 스틱을 사용할  있다는 점이 있습니다. 또한 버튼 하나로 쉽게 디바이스 작동이 가능하고 자동가열, 청소 불편 해소, 3 연속 사용  기존 제품들의 편의 기능도 탑재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특징들은  에이블을 사용하는 사용자들에게 편리함을 제공합니다.

 

카카오톡 채널 구독 하고 혜택 받기

카카오톡 채널 구독 하고 많은 혜택을 받으셨으면 합니다. 밑에 링크로 가시면 바로가기가 가능합니다.

 

KT&G lil(릴)

릴 공식 카카오톡 채널입니다.

pf.kakao.com

릴 스토어 이벤트

함께 보는 정보글

 

rtg오메가3 추천 및 고르는법 (feat.총정리)

rtg오메가3 추천 및 고르는법 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필수 건강식품으로 꼽히는 오메가3 오메가3는 세포막의 주성분이자 인체 모든장기와 뇌신경세포에 필수적인요소! 체내에 합성이 되지

moneypost.co.kr

 

 

쏘팔메토 추천, 효과, 부작용 알아보기 (feat.총정리)

쏘팔메토 추천, 효과, 부작용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쏘팔메토는 자연에서 유래한 식물성 원료로, 많은 사람들에게 건강상의 이점을 제공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하지만 이를 활용하기 전에, 그

moneypost.co.kr

 

 

전국 고속도로 휴게소 맛집 총정리 - postisbrand.com

오늘은 전국 고속도로 휴게소 맛집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여행을 가게 되면 목적지에 도착했을 때보다 그전의 설레임이 더 큰 것 같습니다. 그리고 국내여행을 하게 되면 고속도로를 많이 이

postisbrand.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