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동계캠핑필수용품 난로!! 알라딘 블루프레임 리뷰후기

by 라슈v 2022. 11. 21.
반응형

캠핑을 좋아하고 사랑하시는분들은 겨울이와도 한여름이여도 캠핑을 즐기실껍니다. 하지만 겨울에는 특히 준비를 많이 해야 되는게 많습니다. 하지만 다른건 잊어먹어도 겨울엔 꼭 필요한 난로가 필요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바로 알라딘 난로 블루프레임을 소개해보려 합니다. 다양한 난로가 많지만 알라딘 블루프레임은 고가의 난로이고 쉽게 다가가지 못하는 난로입니다. 디자인도 감성적이고 따뜻함을 겸비한 알라딘 블루프레임 캠핑등유난로라는 동계 캠핑용품입니다.

◆알라딘 블루프레임 체크포인트

1.푸른 불꽃

90년 동안 꾸준히 사랑받으며 최상의 품질을 자랑합니다. 아름답게 타오르는 푸른 불꽃과 아늑한 온기를 경험해보세요. 푸른 불꽃은 좋은 연소 상태를 보여주는 증거입니다. 산소나 등유가 충분히 공급되지 않으면 노란 불꽃이 되기 때문에 색상의 연소상태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2. 감성적인 원형 운모창

열에 강한 투명 운모창으로 감성적인 푸른 불꽃을 안전하게 감상할 수 있습니다.

3. 완전 연소 & 냄새 억제

블루 프레임은 점화와 동시에 높은 온도를 연하기 때문에 미연소 가스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완전 연소로, 냄새없이 실내에서도 편하게 사용해 보실수 있습니다.

4. 15시간 연속사용가능

아침부터 밤까지 연료는 적게, 오랫동안 따뜻하게 사용할수 있습니다. 알라딘 블루프레임은 연료탱크 4.1L 입니다.

5. 간편한 사용 가능

점화와 불꽃 조절 방식은 심지 하강식 레버와 다이얼로 간편하고 안전하게 조절 할 수 있습니다. 자동 소화 레버를 누르면 난로 전체에 딸깍 소리가 나면서 소화가 됩니다.

6. 자연 대류형 난로

더운 공기는 위로, 찬 공기는 아래로 내려오는 방식으로 건조함 없이 텐트 안이나 방 안 공간을 따뜻함으로 채워집니다. 사용면적으로는 약 7평정도입니다.

7. 자동 소화 장치

제품이 흔들리거나 넘어지면 자동으로 소화됩니다. 내부에 지진감지가 장치 탑재로 지진 시에도 민감하게 감지하여 즉히 소화합니다. 지진감지 진도 5도 이상의 강도 기준입니다.

8.배기 가스 정화 촉매

안전 대책을 위해 정화 촉매를 탑재하고 있어 일산화탄소 발생을 줄일 수 있습니다. 또한 세라믹 촉매를 사용하기 때문에 별도의 관리가 필요 없습니다.

사이즈 :388mm x 405mm x 551mm

무게 : 8.5kg

발열량 : 2503Kcal

색상 : 그린

◆알라딘 블루프레임 단점

단점이라면 크기는 어쩔 수 없는거 같습니다. 자동차 적재시 좀 크다는것입니다. 사이즈가 큰거 빼고는 특별한 단점은 없는거 같습니다. 승용차보다는 SUV를 가지고 계신분이 좋을 듯 합니다. 

◆ 알라딘 블루프레임 장점

이제 장점을 소개 해보겠습니다. 알라딘 블루 프레임 캠핑 등유난로의 장점은 앤틱스러움의 감성 디자인이 아닐까 싶습니다. 요즘 유행하고 있는 밀리터리 생상과도 너무나 잘어울려서 동계 캠핑용품중에 필수라고 할 수 있는 캠핑난로를 선택할 때도 카키색을 선소하고 있습니다. 확실히 디자인이나 무게 사이즈 색상을 보면 명품난로 인거 같습니다.

알라딘은 1930년대 초부터 석유 버너를 시작으로 석유 스토브의 전신인 블루프레임의 원형인 I.R이라는 제품으로 지금까지 그방법 그대로 제작하여 엔틱스러운 디자인과 따뜻함을 그대로 전해지고 있습니다. 하단에는 연료 주입구와 유량계가 부착되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연료탱의 용량은 4.1L로 적은 용량으로 약 15시간 정도 사용을 할 수 있는 성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또한 유량계를 통해서 쉽게 등유의 잔량을 체크 할 수 있기 때문에 연료를 소비하기 전에 보충 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 알라딘 블루 프레임 리뷰를 마치며...

요즘 캠핑족들이 많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즐거운 캠핑 또 감성적이고 분위기 좋은 캠핑이 되시고 따뜻하게 보낼 수 있는 난로를 준비하여 건강하고 즐거운 캠핑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저 또한 캠핑을 즐기고 있는 사람으로써 심한 고성및 음주자제하며 즐기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이러한 매너를 지켜주며 캠핑을 즐긴다면 모다 행복한 캠핑이 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이제 그럼 글 포스팅을 마치고 즐거운 캠핑 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