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다이소에서 꼭 사야되는 추천템 TOP 5

by 라슈v 2023. 2. 9.
반응형

이젠 생활용품 하면 생각나는 곳이 있죠? 이젠 많은 사람들이 다이소를 많이 생각하시게 될껍니다. 그만큼 우리생활에 많이 들어왔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다이소에 가면 가성비 좋은 템을 한번 알아볼까 해서 이렇게 포스팅 하게 되었습니다. 다이소에 가면 꼭 필요한것만 사서 오지만 그래도 있으면 유용하게 쓰일 물건들을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1. 우유마개

 

일반적인 생우유 1리터 구입하면 이렇게 입구가 열려서 냉장고에 다시 넣어야 하는데 저는 그게 좀 많이 신경쓰였는데 그래서 플라스틱 마개가 있는 우유를 샀었습니다. 가격대가 확 차이가 나서 이제는 가성비 좋은 우유사서 최대한 빨리 마십니다. 여기에 다이소에서 구입한 우유 마개를 씌우면 완전 좋습니다. 사용방법은 간단합니다. 입구 방향으로 다이소 우유마개를 넣어주면 끝~ 아이들도 쉽게 할 수 있을 정도로 간단한 방법입니다. 

 

2. 다이소 발포락스

다이소에 방문하면 하나씩 꼭 사오는 제품입니다. 바로 발포락스 입니다. 기존에 우리가 마트에서 사던 락스는 무게도 나가고 화장실에 놓으면 자리도 차지해서 불편했었습니다. 하지만 발포락스는 사놓고도 유용하게 쓰이는 제품입니다. 물1L에다가 한알만 넣으면 같은 락스가 되어서 아주 좋은템인거 같습니다. 화장실에다가 한세트씩 놓고 쓰기에 좋은템 다이소에서 가격은 2000원 합니다. 가성비로는 최고 인거 같습니다. 또한 변기에다가도 한알씩 넣고 시간이 지난후 솔로 이리저리 닦으면 잘 닦이고 좋습니다.

 

3.글라스락 오븐용기

세번째는 다이소에가면 한번씩 새로나온게 있는지 쳐다보게 되는 바로 글라스락 입니다. 1~2인분 음식 조리시 에어프라이어 사용가능한 용기, 다이소 필수템 추천드립니다. 에어프라이어 용기를 쓰지 않아도 반찬용기로도 안성맞춤 입니다.

가격은 5000원으로 가성비 좋은 오븐용기입니다.

 

4.다이소 에그타이머

이번엔 가정집 또는 특히 자취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릴만한 제품입니다. 바로 에그타이머입니다. 집에 있다보면 삶은 계란을 먹기위해 계란을 삶는데 언제 익었는지 잘 모르실껍니다. 하지만 이제부턴 이 에그타이머를 한번 사용해보세요. 참으로 유용한 아이템인거 같습니다. 말랑말랑한 소재일 줄 알았는데 딱딱합니다. 냄비에 계란과 함께 삶으시면 됩니다. 끓을때 잘 보시면 타이머의 노란부분이 점점 줄어듭니다. 계란 익힘 정도를 파악하기 아주 좋습니다.

 

5. 주방용품 마늘 슬라이서

다이소 주방용품 추천템 입니다. 바로 마늘슬라이서 입니다. 가격은 3000원으로 구입후 아주 잘쓰고 있습니다. 사용해본 결과 항상 집에서 고기를 구워먹을때 슬라이서된 마늘을 마트에서 찾곤 했지만 지금은 통마늘이 있어도 집에서 쉽게 자르게 때문에 아주 추천해주고 싶은 아이템입니다. 작은 마늘을 칼로 자르다보면 손도 위험하고 불편했는데 이젠 쉽게 마늘을 슬라이서해서 먹을 수 있어서 좋은거 같습니다. 

 

오늘은 다이소 추천템을 한번 알아보았습니다. 앞으로도 더 좋은 템들이 생기면 또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