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rtg오메가3 추천 및 고르는법 (feat.총정리)

by 라슈v 2023. 6. 9.
반응형

rtg오메가3 추천 및 고르는법 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필수 건강식품으로 꼽히는 오메가3 오메가3는 세포막의 주성분이자 인체 모든장기와 뇌신경세포에 필수적인요소! 체내에 합성이 되지않아 반드시 섭취해야하는 필수지방산! 영양제중에 1등으로 챙겨먹으셔야하는 영양제입니다! 그리고 의외로 다이어트에도 도움이된다고 합니다. 

 

마지막에는 추천 및 가격비교 해놨습니다. 참고드립니다.

rtg란?

RTG는 오메가3 지방산의 분자 구조에서 하나의 형태인 "리트린 트라이글리세라이드 (re-esterified triacylglycerol, rTG)"을 나타냅니다. rTG는 오메가3 지방산을 중립지방 형태로 포함하고 있는 형태로, 인체에서 자연스럽게 나타나는 지방산의 형태입니다.

 

오메가3 지방산은 일반적으로 알파 리놀렌산(ALA), 에이코사펜타엔산(EPA), 도코사헥사엔산(DHA)의 형태로 존재하는데, rTG 형태로 변환하면 소화 및 흡수 과정에서 더 빠르고 효과적으로 우리 몸에 흡수될 수 있습니다. rTG 형태의 오메가3는 인체의 소화 효소에 의해 분해되고, 소장에서 중립지방 형태로 흡수됩니다.

 

이는 인체에서 오메가3 지방산을 더 잘 이용할 수 있게 해주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rTG 형태의 오메가3는 흡수율과 생체 이용성이 뛰어나다는 점에서 다른 형태의 오메가3 보충제와 비교하여 더 효과적인 형태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밑에 클릭 후 추천 가격비교

rtg오메가3의 효능

RTG 오메가 3는 일반적으로 해양성 물고기 오일에서 추출되는 오메가3 지방산의 혼합물입니다. 이것은 우리 몸이 필수적인 영양소인 EPA (에이코사펜타연산) DHA (도코사헥사연산)를 공급합니다.

RTG 오메가3의 효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 심혈관 건강 개선: RTG 오메가3는 심장 건강과 관련된 혈액 흐름 개선과 혈압 조절에 도움을 줍니다. EPA와 DHA는 뇌졸중, 심장병 및 관상동맥 질환 등 심혈관 질환의 위험을 낮추는 데 도움이 됩니다.
  • 면역력 강화: RTG 오메가3는 면역 체계의 건강에 도움을 줍니다. EPA와 DHA는 면역 세포의 기능을 촉진하고 염증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 뇌 건강 유지: RTG 오메가3는 뇌 건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EPA와 DHA는 뇌의 구조적 및 기능적인 면에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뇌에서 염증을 감소시키고 신경세포의 생존 및 성장을 촉진하는 데도 도움이 됩니다.
  • 관절 건강 개선: RTG 오메가3는 관절 건강 개선에도 도움이 됩니다. EPA와 DHA는 관절 염증을 줄이고 관절 통증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 시력 개선: RTG 오메가3는 눈 건강을 유지하는 데도 도움이 됩니다. EPA와 DHA는 망막의 구조와 기능을 유지하고 노화로 인한 시력 감소를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 피부 건강 개선: RTG 오메가3는 피부 건강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EPA와 DHA는 피부 염증을 줄이고 수분 장벽을 강화하여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rtg오메가3 잘 고르는방법!

 

1. 식물성 RTG형을 고른다!

- 오메가3는 분자구조에 따라 TG, EE, RTG형이있는데요~ 흡수력이 가장좋은것이 RTG라고합니다.

- 동물성 (EPA+DHA) 와 식물성(DHA)중에 식물성을 고른다!

  (몸에서 많이 필요한것이 DHA, 몸에서 아주조금필요한것이EPA

   =DHA는 EPA로변환가능하기떄문에 식물성을 고르시는것이 맞다고 봅니다!)

 

2. 초임계추출인지 확인한다!

- 1차: 물추출, 저온압착추출, 저온효소추출 (3가지방법이있음)

  2차: 분자증류추출(진공추출,140도이상), 초임계추출(저온) 이렇게 2가지방법이있음

  이렇게 2차에 두가지방법중에 초임계 추출인지만 확인하시면됩니다!

  고온추출을 했을경우 오일은 열이가해지면 산패가 빨라질수밖에없어서 초반에는 괜찮더라도 시간이지나면

  산패가 진행되기떄문에 산패된 오일을 먹었을경우에는 안먹는거보다더 못한...거죠..

 

3. 독일의 KD pama원료를 썼는지 확인! WCS마크 표기가있는지 확인!

- 독일의 KDpama가 좋은원료를 공급한다고합니다!

- 원료의 품질을 각 회사가 보증하고 보상책임을진다는 WCS 마크가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4. 식물성캡슐인지 확인!

- 캡슐은 동물성,장용성 그리고 식물성 캡슐이 있습니다.

  (동물성은 우피,돈피로 만들어서...., 장용성은 오메가3의 흡수는 소장에서 된다고합니다...

  그런데 장에서캡슐이 분해되면 흡수는 말짱도루묵이겠지요...)

- 식물성캡슐로 고고!

 

5. 화학성분을 사용하지않았는지 확인! (No Chemical System의 약자 '노케스템'

-  6無 첨가 이런표기만으로 눈속임에 현혹되지마시고

- 이산화규소, 스테아린산마그네슘, HPMC, 각종착색료, 착향료, 감미료를 모두 사용하지않았는지 정확히 확인!

rgt오메가3 추천

1. 뉴트리코어 NCS 초임계 식물성 알티지 오메가3 

인기 알티지 오메가3
캡슐까지 식물성 원료
초임계 공법으로 추출
 

초임계 식물성 알티지오메가3

(개월당 44,200원~)

nutricore.co.kr

2. GNM 초임계 식물성 rTG 알티지오메가3

★특가이벤트중

초임계 추출방식
작은 캡슐
독일 KD Phama의 믿음직한 원료
 
 

누구나 건강할 자격, GNM자연의품격

180만 리뷰가 인정한 자격, 간편함과 스마트함을 갖춘 제품으로 건강의 대중화와 누구나 건강할 자격을 실현하는 국내 대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gnmart.co.kr

3. 종근당 식물성 알티지 오메가3

초특가 이벤트중

식물성 캡슐 사용

비타민 D, E 함유

EPA, DHA 600mg 함유

4. 바디닥터스 식물성 알티지오메가3 프리미엄

순도 80%의 오메가3

비건도 섭취 가능

개별 포장으로 제품 보호

 

바디닥터스 초임계 식물성 알티지(RTG) 오메가3 프리미엄

배송 방법 : 택배배송 지역 : 전국지역배송 비용 : 3,000원배송 기간 : 3일 ~ 7일배송 안내 : - 산간벽지나 도서지방은 별도의 추가금액을 지불하셔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상

bodydoctors.co.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