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홈플러스 포인트 사용방법 및 비밀번호

by 라슈v 2023. 12. 10.
반응형

홈플러스 포인트 사용방법 및 비밀번호 에 대해 알아보고자 합니다.

홈플러스는 많은 소비자들에게 인기 있는 대형마트 중 하나입니다. 홈플러스를 이용하면 매장에서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는데요. 오늘은 홈플러스 포인트 적립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홈플러스 포인트 적립방법

홈플러스 포인트를 적립하려면 아래의 방법을 따르면 됩니다.

  1. 마이 홈플러스 앱 설치 : 먼저, 마이 홈플러스 앱을 스마트폰에 설치해야 합니다.
  2. 바코드 스캔 : 앱을 실행한 후 우측 상단의 메뉴 버튼을 클릭하여 설정으로 들어갑니다. 거기서 '포인트 추후 적립'을 선택한 후 바코드 스캔을 진행합니다.
  3. 영수증 바코드 스캔 : 영수증의 하단 바코드를 앱에 스캔합니다. 바코드의 크기와 스캐너를 맞추는 것에 주의해야 합니다.
  4. 적립 완료 : 두 개의 바코드를 스캔한 후 적립 버튼을 누르면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다만, 유의해야 할 사항이 몇 가지 있습니다. 적립은 30일 이내의 영수증에 대해서만 가능하며, 하루에 세 번, 한 달에 열 번까지만 적립할 수 있습니다. 적립된 영수증은 앱 내의 영수증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모바일 영수증은 화면을 캡처하여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종이 영수증을 대신하여 위의 방법을 사용하면 훨씬 편리하게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홈플러스 포인트 확인하는 곳

2. 홈플러스 포인트 사용방법

마이 홈플러스 멤버십은 결제 시 포인트를 적립하고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멤버십입니다. 마이 홈플러스 멤버십을 통해 어떻게 포인트를 적립하고 사용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마이 홈플러스 - Google Play 앱

나를 알아주는 스마트한 혜택

play.google.com

 

  1. 모바일 멤버쉽
  2. 마이 홈플러스 멤버십과 포인트 사용

마이 홈플러스 멤버십은 결제 시 포인트를 적립하고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멤버십입니다. 

 

3.홈플러스 포인트 비밀번호 확인 및 변경하기

 

홈플러스 포인트를 사용하다가 비밀번호를 모를시 최초 비밀번호는 자신의 생일입니다. 그이후에도 비밀번호를 모르시면 아래와 같이 한번 해보시면 됩니다.

1. 홈플러스 앱을 열고 오른쪽 상단의 햄버거 메뉴를 누릅니다. (햄버거란 메뉴가 세줄로 되있어서 햄버거 모양같다 하여 붙여진 별명)

 

2. 메뉴에 들어가 밑으로 내려면 "사용인증번호 설정" 이 있습니다. 누르면 됩니다.

 

3. 본인 인증 창이 열리면 이름과 휴대폰 번호 4자리를 입력 후 인증번호를 확인하시면 됩니다.

 

4. 인증 후 포인트 사용인증번호 (비밀번호) 설정을 하시면 끝!!

반응형

댓글